대선의 현시점에서...

진실은 누구이고 거짓은 누구인지.. 국민은 중대한 기로에 서있다.

선진문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글자 그대로 대한민국의 국민이라면..

부패와 비리로 얼룩진 후보나, 과거의 암울한 정권의 문제있는 후보는 스스로 출마를 포기해야한다.

국민이 정직하고 국민이 똑똑하면 누가 진정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사람인지 또한 후손 대대로 부끄럽지 않는 조상이 되어야 할지를 판단해야할 시점이다.

부패한 사람이 지지율 50%가 육박하다는 것은 이미 대한민국은 대한민국이 아니라는것을 입증한다고 본다.

혹시 지금 집앞의 땅값이라도 올라서 한건 챙기려는 셈인가!!

지금은 조금 힘들더라도... 깨끗하고 후손대대로 번창할 대한민국을 만드려면... 지금 우리가 바꿔야한다.

검찰의 독립성, 경찰의 독립성, 사법부의 독립성은 약화되었고, 무소불욕의 막강검사들은 이미 그 우두머리에게는 힘을 쓰지 못하는 우리의 현실...

어찌 공정한 수사가 될리가 있겠는가!!

뜻있는 언론과 일부 지식단체는 그것의 거짓됨을 알리지만, 국민은 애써 외면 하거나 모르고 있는 현실!! 안타깝도다!! 정말!! 난 우리 나라를 잃고 싶지가 않다!!

우리 자녀, 앞으로의 후손들을 위해서라도...역사책에 보수, 사대주의가 아닌 진보, 독립성이 강했던 조상이라고 우리는 기억되어야할 시점인 것이다.

그래야...앞으로의 100년이상은 자손대대로 번창하리라.

부패는 더욱 나라를 힘들게 하고, 양극화를 오히려 극대화하며, 땅값상승 부동산에대한 투자와 얽매임은 결국 나라의 발전을 묶어버릴 것이며, 투명하고 공정한 잣대가 없는 제도는 결국 권력과 결탁하게 되어 피해는 서민과 앞으로의 자손이 된다.

우리의 부패와 자멸을 누구보다도 환영하는것은 가까운 일본과 중국일 것이다.!!

명심하라...그리고 경고한다!!

이번 대선의 국민의 올바른 선택으로 민주주의가 진 1보할 것인가! 민주주의가 진 1퇴보 할 것인가! 는 국민의 한표에 달려있다!!



Posted by 긴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