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부터 메신저를 찾다가 여러모로 사용하기 좋은 메신저를 발견했다.
바로 파란의 U2메신저이다.

보름정도 사용해본결과 우선 가장 맘에드는 부분이 파일전송 부분이다.

네이버지식인에서 검색해보니까 써보신분들이 이부분을 강력 추천해주셨다.

다른 메신저도 몇번 써본적은 있지만, 별로 맘에 들지 않았다.

특히 유명한 MSN메신저는 파일전송이 매우 늦거나, 공유기를 쓰면 지원이 안된다는 것이 단점이였고, 기타 그밖에 메신저도 파일전송의 속도가 불안정하거나 너무 늦었다는 것이다.

MSN은 메신저가 친근감있고, 편리하며, 캐릭터가 귀여운 점이 좋다.
그에 비해서 U2는 메신저의 미려함은 좀 떨어질지 몰라도, 기능하나 최고라 말하고 싶다.
여기에 가보시면 U2메신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U2메신저의 강점인 파일전송은 공유기를 써도 전송가능하다. 오프라인 전송?이란 기능이 있어서 우선 파일을 서버로 전송하고 다시 서버에서 받을 상대방에게 보내주는 방식 같다.

음악재생기 기능도 좋다. 노래를 들으며 상대방과 메신저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유선전화를 등록해서 인터넷으로 유선전화를 쓸 수 있다는 기능도 요즘 거의 휴대폰으로 쓰기 때문에 집에 있어도 유선전화를 잘 안쓰게 된다.

메신저를 하면서 집전화를 쓸 수 있다는것도 자고있는 유선전화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다.

악성코드 검색 및 치료가 무료로 제공된다는점도 매력이다.

이상으로 몇가지 눈에 바로 보이는 장점만 나열해 보았다 . 사실 이보다 더 많은 장점이 있지만 저도 거의 대화하기,파일전송,음악듣기위주로 써봐서 잘은 모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위에 링크한 부분을 클릭해서 들어가보시고 알아보시구요.  현재로서는 전 Paran U2메신저 강추합니다.
Posted by 긴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