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베토벤바이러스 잘 보고 계시죠. 개한민국에 사시는 대단한 개님들... ㅋㅋ
그럼 저도 개가 되는거죠. 개님들은 풍자의 표현이니... 양해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토벤바이러스 이하 베바라고 하죠. 베바에 나오시는 아리땁고 연기 잘하시는 이지아님.. 저는 드라마 보는 중에 연기 잘한다. 내용이 감동적이다. 특히 김명민의 카리스마 연기가 독보적이다. 이지아님 태왕사신기에서 처음 뵈었는데, 신비스러운 존재였죠. 혜성처럼 나타났고, 처음 봤으니까요. 이번에 베바에서 또 뵙게되었구요. 태사기는 제가 대충봐서 잘 몰랐는데요. 참 연기 잘하는 배우다라고 느꼇구요. 요즘 베바를 즐겨보고 있죠.

그런데요. 요즘 언론부터시작해서 누리꾼들까지... 뭐가 그리 궁굼한게 많으신지...
이지아님이 무슨학교를 나왔건 뭐가 그리 중요합니까??
연기를 잘한다 못한다는 둥의 평가는 왜?? 댓글에 그리도 인신공격성이 강한 악플로 보이게 남기시는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심사위원이라도 되시게요? 개한민국 개님들 여러분.. 제발 정신차리시죠.
그런짓할 시간있으시면 나라 개판으로 만드신 분들 이명박과 강만수 및 그 추종세력들이나 단속잘하시죠.
사기꾼을 대빵으로 뽑아놓고, 뭐 그리 잘났는지.... 이궁... 한심한 것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연기자는 공인 입니다. 연기자 자신의 신상기록을 허위로 하면 안되겠지만, 그것을 반드시 국민 모두에게 밝힐 의무도 있는지 궁굼합니다.
특히 학력이 뭐그리 대단합니까? 서울대, 하버드대 나와야 합니까?? 그래야 대단한겁니까?
뭐 어느대학 나왔는데, 명문이다 아니다 언론이 조장하는건 뭡니까??

애초부터 우리나라 언론이 쓰레기인거 알았지만.. 역시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네요.

우리사회의 학력지상주의와 남녀차별적인 시각을 하루빨리 고쳤으면 합니다.
바라보는 눈좀 바꿔보시길 바랍니다. 개한민국.. 개님들..

개님들과 개언론들의 악풀들이 현정부에서 사이버모욕죄라는 전세계에서 유래를 찾아볼 수없는 법을 만드는 또한번 민주주의를 인터넷에서 후퇴시키는 빌미를 제공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얼마나 부끄러운 일입니까!!
인터넷 강국 대한민국이 민주주의를 이룩한 대한민국이 왜?! 자꾸만 후퇴하려고만 하는지 알 수없습니다.

남의 잘못되거나 안좋은 것을 들춰내려하지만 말고, 혹시나 그 안좋은면이 있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며, 좀더 응원의 목소리를 주는것이 현명한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아닐까...효!!!

Posted by 긴하루
,